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내돈내산] 헬로네이처 세번째 후기에요

728x90

헬로네이처 세번째 구매후기

 

안녕하세요!

오늘은 헬로네이처 세번째 구매후기입니다

친척분이 헬로네이처랑 마xx리에서 새벽배송시키는거 볼때마다

어유 머야~ 조금만 나가면 집앞에 마트 있는데~

요즘 제가 알아서 시키고 있네요?ㅎㅎㅎ

이거 말고 다른 장보기에도 빠졌다는...ㅎㅎ

각설하고 오늘 장본거 보여드릴게요~

 

딩동~오늘도 반가운 그린배송 왔어요

그런데 이날은...주말이라서 12시에 일어났어요....ㅠㅠ

10시에 얼핏 일어났다가..

야옹이랑 부둥켜 안고 1분만 1분만~

하다가 그만 잠이 들었다는..

그덕에 아이스팩 다 녹고..

음식도 흐물해지고...

엉망 진창..ㅠㅠㅠ

 

하인즈 아메리칸스타일 버거소스

새로운 맛의 소스가 팔길래 사봤어요

이거 먼가 독특한 향이랑 맛이 나는데 괜찮았어요

저희 오빠는 이거 감자칩으로 찍어먹던데 맛있다고 하네요?

 

김형래님의 친환경 그린바질

저번에 산 모짜렐라 치즈로 카프레제 해먹을려 샀는데요

향이 어찌나 좋던지~~

이걸로 이날 저녁에 카프레제 바로 해먹었는데

완전 인기메뉴였답니다!

 

신영 계피가루

지난번 도제식빵 산거 남았는데

버터에 설탕이랑 계피가루까지 뿌려먹음 더 맛있다길래

냉큼 사버렸어요!

 

폰타나 발사믹 드레싱

제 최애 샐러드 드레싱은 발사믹이랍니다

2위는 오리엔탈 드레싱ㅎㅎㅎ

발사믹이 똑 떨여졌길래 얼른 주워 담았어요

 

달몰리스 냉동 부라타

부라타 비싼거 아시죠??

이거 왠일로 엄청 싸게 할인하고 있는거에요

물론 냉동이라 좀 저렴하긴 하지만

4천원밖에 안하길래 바로 장바구니행!!

그런데 냉동인데... 새벽배송 빨리 안받아서 다 녹아서 왔다죠..ㅠㅠ

저의 불찰이죠 머...ㅠㅠ

 

뉴델리 버터 난

저번에 인도커리 샀는데... 실수로 난을 안샀더라구요?ㅎㅎ

마침 기억나서 바로 구매했답니다

이것도 맛있어요..!!

저의 친척이 이 빵 머냐고 자꾸 묻더라구요..ㅋㅋㅋ

 

도스타코스 퀘사디아 비프

이거 사실 정가는 좀 비싼걸로 기억하는데

세일하길래 사봤는데요~

크기는 작지만 안에 내용물이 은근 가득했어요

저희는 위에 치즈를 좀 더 뿌리긴 했지만

안에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가고 괜찮더라구요

아 참고로 저는 안에 소스가 들어간건줄 알았는데 소스는 동봉이 안되어있어요

집에 칠리소스 있으면 그거랑 꼭 드셔보세요~

저희는 칠리소스랑 아보카도랑 같이 먹었는데

완전 꿀맛이었어요!

 

 

아보카도

마지막으로 퀘사디아랑 찍어먹을겸 샐러드도 할겸

아보카도도 같이 구매했어요!

 

이번에도 만족스러운 헬로네이처 그린배송 후기였습니다

그럼 다음에도 장 본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!